[제 10회 청소년 진로 페스티벌 ‘夢key’ 개최] > 활동사진

본문 바로가기

활동사진

  • 알림마당
  • 활동사진

[제 10회 청소년 진로 페스티벌 ‘夢key’ 개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7회 작성일 22-11-27 23:50

본문

[제 10회 청소년 진로 페스티벌 ‘夢key’ 개최]

일시: 11월 27일(토) 13:30~17:30
장소: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문화공원

제 10회 청소년 진로 페스티벌 "몽키(꿈을 찾는열쇠)"가 2022년 11월 26일(토) 13:30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문화공원에서 뜨거운 열기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박홍률 목포시장, 문차복 목포시의회의장, 정대성 목포교육지원청 교육장, 홍국선 목포YMCA이사장, 서병수 운영위원장 등 여러 내외빈이 함께해 주신 가운데 모듬북과 태권도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이 진행되었으며 청소년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고 계시는 직업인 멘토 7인을 위촉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개회식의 마지막 순서로 진행된 드림라이팅(Dream Writing)에서 청소년들은 자신의 꿈을 향한 다짐을 기록하였고, 내빈들은 우리 청소년들을 향해 청소년들의 꿈을 끝까지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기록하여 격려해 주셨습니다.

✨꿈발표대회는 공연분야(보컬, 댄스, 밴드, 퍼포먼스)와 비공연분야(ppt발표)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청소년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20개 팀에게 목포시장상, 목포시의회의장상, 교육장상 등을 수여하였습니다.

✨꾸물꾸물 꿈을에서는 동아리, 기관, 진로, 직업멘토 등 24개의 진로부스를 마련하여 청소년들이 다양한 진로 체험을 함으로서 청소년들이 진로에 대한 확신과 믿음을 가지며 자신의 꿈을 펼쳐 보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꿈톡(Talk)에서는 채수현 작가와 남금희 퍼스널 컬러 강사를 초정하여 청소년들에게 자신의 꿈을 계획하고 도전하도록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청소년들과 내외빈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청소년들이 행복하게 꿈꾸며 성장할 수 있도록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가 함께 하겠습니다.

#목포ymca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진로페스티벌 #몽키 #꿈발표대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

전라남도 목포시 영산로 66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 (우58753)
TEL 061-244-1318|FAX 061-244-1317|E-mail mpycc@naver.com
Copyrightⓒ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All right reserved.